Skip to content

2012 보도자료

트렌드마이크로, ‘2012 SC 매거진 어워드’에서 최고의 가상화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

가상화 보안 솔루션인 ‘Deep Security’로 ‘SC매거진 어워드 2012’ 유럽에서 기업상 수상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트렌드마이크로는 4월 24일 런던에서 열린 Infosecurity 유럽 회의와 함께 개최된 연례 SC 매거진 어워드에서 가장 안전한 가상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발표됐습니다.

SC매거진은 IT 보안 전문가를 위한 유명 매거진 중 하나로 SC 매거진 어워드는 정보보안 산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기업 보안 분야에서 혁신적인 보안 기술을 보유하거나 가장 혁신적이고 타사와 차별성이 뛰어난 기술을 가진 전문가, 개발업체, 공급업체에게 주어집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스티브 콴은 "SC매거진의 평가 패널이 최고라고 평가한 유일한 기업이라는 점은 가상화 보안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써의 트렌드마이크로의 지위를 더욱 확고히 하여 주었고 가상화 환경에 맞는 보안제품을 최초로 시장에 소개한 기업으로 오늘날 모든 산업분야에서의 물리적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에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Deep Security는 기업이 안전하고 비용면에서 효과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며, 성능 저하를 막아줍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운영체제, 응용프로그램, 데이터를 보호하며 제로데이 공격으로부터 데이터 침해와 비즈니스 활동의 방해를 방지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긴급 패치의 필요성을 제거하며, PCI 및 기타 규정이 준수되도록 도우며, 관리성, 성능 및 보안의 향상을 통하여 가상화 수준을 향상시켜 줍니다.

트렌드마이크로에 대하여
트렌드마이크로는 세계적 클라우드 보안 리더로서 1988년 미국에서 설립된 인터넷 컨텐츠 보안 및 위협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서 전세계 46개국에 5,0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기업과 개인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정보 교환을 보안하는 분야에서 시작한 트렌드마이크로는 악성코드, 스팸, 데이터 유출과 최신 웹 위협으로부터 지속적인 운영, 개인정보 및 재산을 보호하는 분야를 관리하는데 있어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며,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세계 서버 보안의 시장점유율 1위라는 업계 위상을 통해 물리, 가상,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새로운 보안영역에서 선두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365일 24시간 1,000명 이상의 위협 관리 전문가들이 다양한 글로벌 위협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