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1 보도자료

트렌드마이크로, 전세계 서버 보안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IDC의 “전 세계 엔드포인트 보안 2011-2015 예측 및 2010 공급 업체 점유율” 보고서에서는 클라우드 보안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가 기업 엔드포인트 서버 보안 시장에서 23.7%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IDC는 서버 보안 시장 규모를 4억3920만 달러로 추산하고 있으며 6.1%의 성장률을 나타내며 2015년까지 6억 944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였습니다. IDC는 본 보고서에서 업무 환경 내 모바일 장치의 성장세 그리고 모바일과 가상화의 결합이 서버 보안에 대한 필요성을 높이는데 기여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클라우드의 도입 역시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 보호를 모색함에 따라 서버 보안 시장의 상승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포괄적인 서버 보호를 위해 트렌드마이크로는 Deep Security 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물리적, 가상 및 클라우드 환경 전체의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eep Security 는 현대의 동적 데이터 센터의 운영 보안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 줍니다. 이 제품은 침입 탐지와 방지, 웹 애플리케이션 보호, 방화벽, 무결성 모니터링, 로그 검사 및 안티 멀웨어 기능을 중앙에서 관리되는 하나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통합합니다. Deep Security 는 VMware 환경을 위한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에이전트리스보안 제품군을 제공하므로 기업들은 향상된 통합률, 빨라진 성능, 개선된 관리 효율성 및 강력해진 보안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 CEO 에바 첸은 “이번 IDC보고서는 전 세계의 기업들이 서버 보안을 위해 트렌드마이크로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급변하는 현대의 인프라 요구 사항으로 인해 물리적, 가상 및 클라우드 환경 전체에 적용되는 포괄적인 서버 보안 플랫폼을 제공하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우수성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에게 전략적 이점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VMware와 에이전트리스 솔루션의 결합 역시 성공 요인이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인용문

Charles Kolodgy, 보안 제품 리서치 부문 부사장, IDC

“서버 보안은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보안 시장과는 별도로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클라우드 컴퓨팅과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점차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센터 통합, 가상화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함에 따라 데이터 중심적 보안에 주력해야 합니다. 서버 보안은 증가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안이 필요한 곳에는 트렌드마이크로가 있어야 합니다.”

서버 보안 솔루션에 대한 IDC의 정의에는 안티멀웨어, 데스크톱 방화벽 그리고 서버의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호스트 침입 탐지 및 방지 소프트웨어가 해당됩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시스템이 서버 상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손상시킬 수 있는 악성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지 못하도록 서버 운영 체제를 보호합니다. 이 제품들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엔드포인트 보안보다 더 강력하며 더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Windows, Unix 및 Linux). 이러한 제품 범주에는 하이퍼바이저와 가상 서버들을 보호하는 제품들도 포함됩니다. Trend Micro 에 대하여

트렌드마이크로는 세계적 클라우드 보안 리더로서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서 전세계 46개국에 5,0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기업과 개인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정보 교환을 보안하는 분야에서 시작한 전세계 서버 보안 분야의 시장점유율 1위라는 업계 위상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의 선두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365일 24시간 전세계 위협 관리 전문가들이 다양한 글로벌 위협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