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1 보도자료

트렌드마이크로, VMware사에 안티 멀웨어 보안 솔루션 OEM 공급

업계 최초로 에이전트리스 방식의 백신 최초 공급

트렌드마이크로는 자사의 가상화 보안 솔루션인 Deep Security의 보안 모듈 중 하나인 에이전트 리스 백신 모듈을 VMWare사의 vShield Endpoint에 OEM 방식으로 탑재하여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양사간에 체결된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기존의 VMWare를 통해 개별적으로 구입하던 VMware vShield를 트렌드마이크로의 간소화된 라이선싱, 구축 및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구입 절차를 단순화 하였으며 트렌트마이크로는 VMware를 통해 보안 혁신을 한층 확대하여 채널과 구매 부문의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 본사 비즈니스 개발 부문 선임 부사장인 웨일 모하메드는 “업계 선두의 두 솔루션을 VMware 환경에 맞게 설계된 통합 보안 패키지로 완벽하게 통합하여 VMware와의 제휴 관계를 확대하였습니다. VMware vShield Endpoint™를 활용하게 된 트렌드마이크로는 가상화의 비용 절감 혜택을 누리면서 정교한 표적 공격을 차단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Deep Security는 가상화된 시스템을 위한 고급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최신 버전에는 에이전트리스 백신과 함께 IDS/IPS, 웹 애플리케이션 보호, 방화벽, 무결성 모니터링 및 로그 검사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통합된 솔루션에는 새로운 VMware vShield 기반의 파일 무결성 모니터링이 추가되어 백신, 방화벽 및 IDS/IPS과 같은 에이전트리스 형태로 가상화 보안 기능들을 향상시킵니다.

Trend Micro 에 대하여

트렌드마이크로는 세계적 클라우드 보안 리더로서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서 전세계 46개국에 5,0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기업과 개인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정보 교환을 보안하는 분야에서 시작한 전세계 서버 보안 분야의 시장점유율 1위라는 업계 위상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의 선두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365일 24시간 전세계 위협 관리 전문가들이 다양한 글로벌 위협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