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4 보도자료

보도자료 문의

pr@trendmicro.co.kr
Tel. 02-561-0990
Fax. 02-561-0660

아마존웹서비스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제공 확대

등록일 : 2014-03-28

클라우드보안 부문의 글로벌 리더이자 아마존웹서비스(AWS)의 보안파트너인 트렌드마이크로는 AWS Summit 2014에서 아마존웹서비스 상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공유 보안 책임 모델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아마존웹서비스의 공유 보안 책임 모델을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은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 Certified Vulnerability Scanner(공인 취약점 검사) – AWS 는 트렌드마이크로 Deep Security for Web Apps을 사전 승인 검사 툴로 인증하고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던 취약점 검사를 제거하고 배포된 애플리케이션과 웹서버 취약점, 멀웨어 및 악성링크를 지속적으로 검사함으로서 보안을 강화하였다.
     
  • AWS를 처음 도입하는 기업에 대한 보호 – 트렌드마이크로는 AWS 고객에게 반드시 필요한 보안과 같은 부가적인 필수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크레딧을 이용하여 다양한 트렌드마이크로 보안 기능을 통해 배포된 인스턴스들을 보호할 수 있다.
     
  • 업데이트된 트렌드마이크로 테스트 드라이브 – 기업들은 시스템을 실행시켜 시작하기까지 소요되는 단 몇 분 내에 프라이빗 샌드박스 환경 내 AWS 호스팅 솔루션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으며 보안 플랫폼인 Deep Security의 포괄적인 기능들을 배포하고 평가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아시아퍼시픽 총괄 부사장 오스카창은 “클라우드 보안 기술 최적화를 위해 전폭적인 투자를 해온 트렌드마이크로는 아마존웹서비스의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공유 보안 책임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며, 아마존웹서비스가 새로운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보안 기능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소개
트렌드마이크로(www.trendmicro.co.kr)는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기업과 개인이 안전하게 디지털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터넷 컨텐츠 보안 및 위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전세계 46개국에 5,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5년의 경험과 전세계 서버 보안 시장점유율 1위라는 위상에 걸맞는 클라이언트, 서버 및 클라우드 서버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위협을 신속하게 차단하여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데이터 마이닝 프레임워크인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센터(SPN, Smart Protection Network)를 이용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는 인터넷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협들을 신속하게 차단한다. 또한 전세계 1,000여 명의 위협 인텔리전스 전문가가 글로벌 위협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7년부터 가상화 서버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위한 보안 솔루션 개발에 적극적인 투자를 시작했으며 이 분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아마존, CSC, NTT 등 굴지의 클라우드 업체들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