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5 보도자료

보도자료 문의

pr@trendmicro.co.kr
Tel. 02-561-0990
Fax. 02-561-0660

트렌드마이크로, VMware NSX와의 기술협력 강화 발표

등록일 : 2015-12-21

보안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대표 에바 첸)는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이전할 수 있는 포괄적인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VMware와의 기술협력을 강화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제휴를 통해 VMware NSX™에 대한 투자가 가속화 및 극대화될 수 있으며 고객들은 트렌드마이크로 보안 솔루션을 통해 우수한 보안, 속도, 민첩성 및 운영 효율성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VMware NSXDeep Security의 연동으로 다양한 계층에서 동작하는 구성요소 별 보안, 통합 정책 및 중앙 관리 기능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품을 구축하고 보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은 작업 주기를 간소화 및 자동화하고 네트워크 격리 및 세분화를 통해 VDI 환경의 공격 노출 부위를 대폭 축소시키며 동시에 통합 관리성을 극대화한다. Deep Security 구성요소와 VMware NSX의 자동 배포 및 적용을 통해 조직들은 주요 규제 및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고 클라우드 사용자 정책과 데이터를 분리하며 탄력적으로 클라우드를 확장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진광 상무는 “VMware와의 장기적 제휴 관계를 통해 긍정적인 발전이 기대되며 양사의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Deep Security의 사용률이 증가할 것입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트렌드마이크로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와 VMware NSX 네트워크 가상화를 도입하고 있는 조직들의 요구 사항을 더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양사 고객 및 파트너사의 성공을 보장해줄 수 있는 입지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VMware의 제품 마케팅, 네트워킹 및 보안 사업부 부사장인 크리스 킹은 “트렌드마이크로는 오랜 기간 VMware 솔루션을 십분 활용하고 보완하도록 설계된 보안 솔루션을 공급해왔습니다. 양사의 협력적 지원과 제품 효율성 외에도 Deep Security와 VMware NSX의 우수한 호환성을 통해 고객들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의 모든 혜택을 신속하게 그리고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회사소개>

트렌드마이크로(www.trendmicro.co.kr)는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기업과 개인이 안전하게 디지털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터넷 컨텐츠 보안 및 위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전세계 46개국에 5,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5년의 경험과 전세계 서버 보안 시장점유율 1위라는 위상에 걸맞는 클라이언트, 서버 및 클라우드 서버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위협을 신속하게 차단하여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데이터 마이닝 프레임워크인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센터(SPN, Smart Protection Network)를 이용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는 인터넷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협들을 신속하게 차단한다. 또한 전세계 1,000여 명의 위협 인텔리전스 전문가가 글로벌 위협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