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6 보도자료

보도자료 문의

pr@trendmicro.co.kr
Tel. 02-561-0990
Fax. 02-561-0660

엔드포인트 보안의 기준을 높인 트렌드마이크로 ‘XGenTM’ 발표

등록일 : 2016-10-19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는 다양한 위협에 대하여 최초로
하이파이 머신러닝 (High-Fidelity Machine Learning)을 적용한 엔드포인트 AV 제품 발표

사이버보안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늘 XGenTM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하였다. 이 신기능은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위협 방어 기술이 융합된 XGen 플랫폼에 탑재되며 적시에 적절한 기술을 지능적으로 적용시켜 모든 위협들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차단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양성 데이터와 알려진 위협들을 신속하게 탐지하는 검증된 방법을 사용하며 어플리케이션 제어, 익스플로잇 차단, 행동 분석 및 머신 러닝과 같은 고급 기술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위협들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하며, 최초로 하이파이 머신 러닝(High-Fidelity Machine Learning)을 도입하여 실행 전 및 실행 중인 파일들을 분석하고 센서스 검사(census checking)와 화이트리스팅과 같은 ‘잡음 제거’ 기능을 이용하여 오탐률을 줄인다고 밝혔다.

지하 해커 경제의 급성장, 급변하는 IT 환경, 위험한 사용자 행동 등으로 인해 피싱, 표적 공격, 모바일 멀웨어 및 랜섬웨어와 같은 정교한 위협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게 하고 있다. 최근에는 하나의 랜섬웨어 변종이 하루 만에 100,000대 가량의 컴퓨터를 감염시킨 사례도 있다. 이러한 빠른 움직임뿐 아니라 공격의 수도 엄청나게 증가하여(매일 500,000개 이상의 새로운 위협들이 발견되고 있음 ) 기업 및 기관들의 안전을 보장하기가 훨씬 어려워 짐에 따라 새로운 위협들에 대응하려면 각 위협에 맞는 특수한 방어 기술이 요구된다.

트렌드마이크로 CEO 에바 첸은 “XGen이란 이름은 세대를 초월한 기술이라는 의미로 지어졌으며 수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개발되었고 고객들에게 진화하는 위협에 대응할 더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여러 해 동안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인 스마트 프로텍션 네트워크(Smart Protection Network) 내에서 머신 러닝을 사용해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통합된 보호 기술에 ‘하이파이’ 머신 러닝을 도입하여 랜섬웨어와 같은 지능형 위협들을 정확하게 처리함으로써 보호 기능의 기준을 한 차원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메디호스트 CISO인 윌리엄 크랭크는 “트렌드마이크로 XGen 엔드포인트 보안을 도입하면서 우리의 보안 태세를 재정립하였고 이로써 가장 귀중한 기업 데이터를 보다 간편하고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타 보안 업체의 솔루션들을 평가해본 결과 우리가 원하는 폭넓은 보호 기능을 제공해주지 못했습니다. 최상의 보안 태세를 갖추기 위해선 위협 인텔리전스를 공유하지 못하고 단순히 문제 부분만을 해결하는 볼트온 방식의 엔드포인트 제품 보다는 기능들이 유연하게 통합되어 있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라고 말했다.

XGen 엔드포인트 보안은 오늘부터 트렌드마이크로 스마트 프로텍션 제품에 탑재되어 제공되며 여기에는 일상 업무 사용자들을 보호하도록 개발된 다양한 통합 엔드포인트, 이메일 및 웹 게이트웨이 보안 기능들이 통합된다. 더불어 중앙 집중식 관리 및 가시성을 통해 IT 담당자는 문제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28년간의 경험과 1억5500만 곳 이상의 엔드포인트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트렌드마이크로는 2002년부터 가트너의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되어 왔다. 2016년 트렌드마이크로는 Completeness of Vision(비전 완성도) 부문의 쿼드런트에서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트렌드마이크로 XGen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trendmicro.co.kr/kr/business/xgen/index.html 을 참조하십시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