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8 보도자료

보도자료 문의

pr@trendmicro.co.kr
Tel. 02-561-0990
Fax. 02-561-0660

트렌드마이크로, Apex One™ 출시로 EDR 기능을 확장하며 엔드포인트 보안 재정립

단일 에이전트로 탐지 & 대응을 자동화하고 일관된 보안을 제공해 고객들의 보안 극대화

등록일 : 2018-10-23

(서울, 2018년 10월 23일) -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트렌드마이크로 (http://www.trendmicro.co.kr, 대표 에바 첸)가 업그레이드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Trend Micro Apex One™’(에이펙스원)을 출시했다.

Apex One은 트렌드마이크로의 30년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을 집대성한 새로운 제품으로 멀웨어 차단 기술과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기능을 하나의 에이전트로 구현한다. 엔드포인트 환경 전반에 걸쳐 위협 인텔리전스를 지속적으로 수집, 적용 및 공유를 통하여 잠재적인 APT공격으로 부터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MDR(Managed Detection and Response)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pex One™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및 온프레미스 배치 전반에 걸쳐 단일 에이전트로 일관된 보안을 제공하며, 다양한 역량을 기반으로 엔드포인트 보안을 재정립했다. 전반적으로 간소화된 이번 솔루션은 자동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강화했으며 고객들에게 극대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매니지드 서비스를 결합하여 엔드포인트에 대한 보안 관제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다.

Trend Micro Apex One™의 핵심 강점 세 가지는 아래와 같다.

  • 자동 탐지 & 대응
    Apex One™은 적합한 기술을 적재적소에 지능적으로 적용하는 차세대 위협 방지 기술 XGen™을 기반으로 한다. Apex One™은 파일리스 위협 등 고도화된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할 수 있는 신기술과 트렌드마이크로 제로 데이 이니셔티브(ZDI)의 업계 최신 가상패치 기능을 제공한다.
  • 가시성 제공
    Apex One™은 전폭적으로 확대된 EDR (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을 선보였다. 또한, 트렌드마이크로의 MDR (Managed Detection and Response) 서비스 옵션과 연동해 기업 보안팀이 자체적으로 위협 탐지 및 경보 모니터링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 올인원
    다수 벤더들이 여전히 2개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Apex One™은 단일 에이전트로 업계에서 가장 넓은 범위에 걸쳐 보안 역량을 제공한다. 특히, 자동화된 탐지 & 대응 툴을 갖춘 강력한 EDR은 적용 절차를 간소화하고 고립된 영역을 제거한다.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운영 책임자인 케빈 심저(Kevin Simzer)는 “최신 Apex One™은 오늘날 업계가 마주한 가장 긴급한 엔드포인트 보안 문제를 해결한다는 점에서 큰 발전을 이뤄냈다”며, “효과적인 보안은 여러 계층을 아우를 수 있어야 하고 Apex One™은 전통적인 AV 대체 혹은 차세대 기술 도입에 힘쓰는 기업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11월부터 구매 가능한 Apex One™의 단일 에이전트 구축 및 관리를 용이하게 하며, 오늘날 요구되는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Apex One™은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존 기업용 백신인 오피스스캔 제품의 연장선에 있으며, 기존 오피스스캔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추가 비용 없이 Apex One™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만, EDR 분석 등 특정 기능들은 자격에 따라 추가적인 라이선스가 요구될 수 있다.

Apex On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rendmicro.com/apexo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nect with KR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