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처리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침입 방지 기능

게시일: 2017-1-13 l 작성자: Elisa Lippincott

트렌드마이크로는 업계 최초의 100GB 독립형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인 티핑포인트 7600NX를 발표하였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제품군에 새로이 추가된 이 제품은 증가하는 성능 요구 사양에 따라 확장되는 실시간 인라인 보호 기능을 필요로 하며 방대한 트래픽을 처리하는 데이터 센터와 기업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고객들 중에는 엄청난 분량의 네트워크 트래픽을 처리해야 하는 서비스 공급업체, 이동통신회사 및 대기업들이 많습니다. 이들은 전자상거래, 화상 회의 및 그 밖의 주요 어플리케이션 운영에 방해가 되는 트래픽 병목 현상이 발생되어선 안 되며 악성 트래픽이 네트워크에 침입하여 중요 데이터를 손상시키는 일도 결코 허용할 수 없습니다. 이들은 악성 트래픽을 차단하고 기업의 주력 부문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티핑포인트 7600NX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낮은 지연성 (Low latency)으로 최대 100Gb의 검사 처리 능력을 제공하여 네트워크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중요 인프라, 데이터 및 취약한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합니다.
  • 심층패킷분석, 위협 레퓨테이션 및 지능형 멀웨어 분석을 결합하여 조직의 환경 전반에 걸쳐 알려진 위협 및 알려지지 않았거나 발견된 적이 없는 위협들을 탐지하고 차단합니다.
  • 제로데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집한 취약점 데이터를 활용하여 취약점이 발견된 시점부터 패치가 발표되기까지 공백 없는 보호를 보장합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엔터프라이즈 취약점 치료(eVR) 기능을 이용하여 취약점 검사 자료를 티핑포인트 Security Management System으로 보내고 이를 디지털 백신 필터에 매핑시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도구를 통해 보안 팀들은 취약점 치료 방법에 대한 올바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들의 의사 결정에는 보유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 패치를 실행할 교체 기간 설정 또는 소프트웨어 업체가 제공하는 업데이트가 없을 경우 디지털 백신 필터를 활성화하는 등의 작업이 포함되며 이로써 우리 고객들은 어떤 방식을 선택하더라도 시스템 무결성을 상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 티핑포인트 제품군에는 7600NX 외에 최대 40Gb의 검사 처리 능력을 제공하는 7540NX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문: Enabling Intrusion Prevention for High Speed Environ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