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Security as a Service로 AWS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더욱 손쉽게 보호하세요!

게시일: 2016-12-15 l 작성자: Trend Micro

트렌드마이크로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더욱 쉽게 보호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단순화를 위한 Deep Security as a Service(DSaaS)를 런칭한 후, 4년 동안 놀라운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수천 명의 AWS 사용자는 DSaaS를 사용하여 Elastic EC2 워크로드를 보호합니다. Deep Security는 클라우드에서 관리되는 단일 보안 에이전트를 통해 계층화된 보안을 제공합니다. 인스턴스 내부에서 실행되는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적시에 적절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Shellshock 및 Heartbleed와 같은 취약점, SQL Injection 및 XSS와 같은 웹 공격 등을 차단합니다. 또한 Deep Security는 윈도우 및 리눅스를 악성코드로부터 보호하고 모든 하이브리드 IT 워크로드에 대한 즉각적인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보안 관리 호스팅을 이용할 경우 Deep Security를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난 10월 SaaS 인증을 통해 PCI-DSS(Payment Card Industry) 프로젝트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불 데이터를 처리하는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가진 조직에서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전달되는 단일 에이전트만으로 여러 PCI-DSS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미션은 계속됩니다. AWS의 철학과 마찬가지고 DSaaS를 등록, 배포, 구성 및 조달하기 쉽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또한, AWS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에 대한 비용 지불을 편리하게 하기 위한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DSaaS의 뛰어난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하고, 단일 AWS 청구서를 통해 지불할 수 있습니다. AWS Marketplace를 통해 다양한 SaaS 솔루션을 검색, 가입할 수 있으며 AWS 청구서에서 한 번에 지불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러한 AWS Marketplace 행보의 런칭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 해 4월, AWS 워크로드 보안 사용량에 따라 금액을 적용하는 사용량 측정 어플라이언스를 런칭하였습니다.

이제 동일한 가격 정책을 SaaS 옵션에서도 제공합니다. SaaS를 사용할 경우 어플라이언스(및 데이터 저장을 위한 RDS 서비스)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며, 해당 인프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고객을 위해, 그리고 고객이 인스턴스를 쉽게 보호할 수 있도록 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얼마나 많은 인스턴스가 있을지 예측할 수 없으십니까? AWS 청구서를 통해 Deep Security를 사용하는 시간에 따라 지불하세요. 영업 인력, 조달 프로세스가 필요하지 않고, 갱신에 대한 걱정도 필요 없습니다. 보안이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데 장애물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페이지 링크:


원문: Securing your cloud workloads just got easier: Deep Security as a Service is now on AWS Market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