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D
(Connected Threat Defense)

최신 위협과 타깃 공격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십시오.

위협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보호

오늘날의 복잡한 위협 환경에서 기업은 점점 더 정교해지는 공격으로부터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제품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여러 보안 솔루션을 한꺼번에 관리하는 것은 비용적인 측면과 시간적인 측면 모두에서 효율성이 낮고 복잡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Trend Micro Connected Threat Defense 는 기업의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360도 뷰를 제공합니다. 다계층 접근 방식은 위협을 더 나은 방법으로 예방, 탐지,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Connected Threat Defense

방어

방어 기능 측면에서 위협 요소가 기업에 침투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하이파이 머신러닝, 멀웨어 방지, 동작 모니터링, 침입방지, 화이트리스트 작성, 응용프로그램 제어, 암호화 및 데이터 손실 방지를 비롯한 여러 보호 기술을 사용합니다.

탐지

방어 기능이 모든 위협을 차단할 수 없는 경우, 탐지 기능이 지능형 멀웨어, 악성 행동 및 표준 방어에 보이지 않는 통신을 탐지하기 위해 시작됩니다.

또한 제로데이 위협, C&C 통신, 내부 측면 이동 및 지능형 영구적 위협을 탐지합니다. 더불어 네트워크 트래픽을 360도 모니터링 하여 100개 이상의 프로토콜을 검사합니다.

커스텀 샌드박스는 의심스러운 항목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시스템 구성을 반영하는 샌드박스에 항목을 보내어 응용프로그램이 악성인지 아닌지에 대한 여부와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신속하게 판별할 수 있습니다.

대응

위협이 탐지된 후 어떻게 대응 하는지가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대응 기능은 다른 보안 영역에 실시간 인텔리전스 및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므로 향후 공격을 막기위한 정보로 항상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가시성 및 제어

이러한 모든 요소를 통해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통합된 뷰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어, 탐지, 대응 기능 간의 통합으로 모든 보안 계층에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앙 집중식 제어 및 보고를 통해 위협 감시 및 일상적인 보안 관리가 간편해집니다.

Protect more

더 안전한 보안

Trend Micro Connected Threat Defense 는 Trend Micro 의 엔드포인트 보호, 네트워크 방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솔루션에 활용됩니다.XGen™ 보안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들은 글로벌 위협 정보, 중앙 집중식 가시성, 제어 기능과 함께 연결되어 작동됩니다.